샤넬 신상 시계 2024
샤넬은 매년 혁신적인 디자인과 독창적인 소재를 선보이며 시계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번 컬렉션에는 샤넬만의 세련된 감각이 담긴 고급 시계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이 돋보입니다. 개인적으로 1번 J12 화이트 스타 꾸뛰르 워치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찜했습니다.
시계 추천 샤넬 신상품 2024
1. J12 화이트 스타 꾸뛰르 워치
샤넬의 J12 컬렉션은 이번에도 눈부신 변화를 보여주었습니다. J12 화이트 스타 꾸뛰르 워치는 블랙 코팅 스틸로 제작된 38mm 크기의 케이스와 12.94mm의 두께를 자랑하며, 시계 전체가 바게트컷 화이트 세라믹과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측면과 브레이슬릿의 측면부에는 각각 55개와 160개의 바게트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어 한층 더 화려한 모습을 완성합니다. 또한, 브릴리언트컷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스크루 크라운과 블랙 오실레이팅 웨이트는 스포티한 J12의 매력을 한층 더해줍니다.
COSC 인증을 받은 칼리버 12.1 무브먼트를 장착했으며, 케이스 백에는 한정판임을 나타내는 ‘LIMITED TO 12’ 문구가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높입니다.
2. J12 다이아몬드 투르비용 칼리버 5 블랙 & 화이트 워치
2022년에 처음 공개된 칼리버 5의 후속작으로, 샤넬의 혁신적인 플라잉 투르비옹 무브먼트를 장착한 J12 다이아몬드 투르비용 워치가 출시되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 세라믹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38mm 크기의 케이스와 12.94mm의 두께를 유지하면서도 투르비옹 중앙에 솔리테어 다이아몬드를 배치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아르노 샤스탱이 디자인한 이 시계는 12시 방향의 배럴과 6시 방향의 투르비옹이 조화를 이루며, 매트한 세라믹 베젤로 완성된 세련된 외관이 특징입니다.
3. 무슈 드 샤넬 슈퍼레제라 인텐스 블랙 에디션
샤넬의 이번 컬렉션에서 유일하게 남성들을 위해 디자인된 무슈 드 샤넬 슈퍼레제라 인텐스 블랙 에디션은 레이싱카의 역동성과 세련미를 담아냈습니다. 38mm 크기와 12.94mm 두께의 블랙 세라믹 & 스틸 케이스 안에는 칼리버 1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시계는 블랙 길로셰 패턴 다이얼과 스포티한 블랙 나일론 스트랩이 특징이며, 240˚ 레트로그레이드 미닛과 점핑 아워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30미터 방수 기능으로 일상적인 착용에 적합하며,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제품입니다.
마무리
샤넬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브랜드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각 제품은 독창적인 소재와 세심한 장식으로 완성되어, 시계 애호가들과 패션 애호가 모두에게 큰 만족을 선사할 것입니다. 샤넬의 새로운 워치 컬렉션을 통해 시계의 예술성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